본문 바로가기
기사 AS

‘김호영 사단’ 완성… 광주 FC 새 역사 기대해 <비대면 취재 중>

by 2021S 2021. 1. 5.

 

이렇게 오랜 시간 사무실을 지키고 있던 비시즌이 있었을까. 

광주FC 훈련도 시작됐고, 코칭스태프 선임도 끝났는데 사무실에 앉아서 기사를 쓰고 있다. 

김호영 감독 기자회견이 가장 최근 현장 취재인데. 벌써 그게 12월 23일... 2주 전의 일이다.  이후 코로나 초비상이 걸렸고. 

코로나19로 지난 시즌에도 원격 취재, 비대면 취재였는데 새해 시작도 역시. 

현장 나가자니 나도 괜히 민폐 끼칠까 봐 겁나고 구단도 부담스러워하고. 코로나19 이후 처음 맞는 ‘전지훈련기’라 각 구단도 취재 매뉴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막상 현장 나가서 취재는 한정되어있고. 그렇다고 이렇게 앉아서만 취재하기도 답답하고. 

언제쯤 이 생활이 끝날까. 나는 언제쯤 새 코치님들을 만날 수 있을까 ㅡㅡ;;; 

대충 일하기는 편해진 코로나 시대. 의욕도 떨어지고.... 반성 좀 하면서 어떻게 이 시기를 넘어갈지 고민해봐야겠다. 

예전이었으면 전지훈련 취재로 바빴을 시기인데.  올해는 ... 여권쓸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우울하다. 

다시 제주유나이티드와 한 리그에서 만나게 됐는데. 제주도 출장은 갈 수 있을까?

제발 코로나 좀 치워주세요 ㅠ.ㅠ 

 

 

‘김호영 사단’ 완성… 광주 FC 새 역사 기대해

광주FC의 새 역사에 도전할 ‘김호영 사단’이 구성됐다.광주는 3일 “김호영 감독을 도와 2021시즌을 이끌어 갈 코칭스태프로 정성훈 수석코치, 홍성요 필드코치, 이승준 골키퍼 코치, 이거성 피

kwangju.co.kr

 

광주FC 김호영 신임 감독 “서울전? 기대되는 승부! 광주만의 색 만들겠다”

광주FC의 새 사령탑 김호영 감독이 ‘역동적인 축구’로 광주만의 색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호영 감독은 23일 광주전용구장 1층 인터뷰룸에 기자회견을 하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각오를 언급

kwangju.co.kr

 

팬들과 만든 사진집 ‘2020 나의 K리그 이야기’ 발간…6일까지 이벤트 진행

K리그의 2020시즌이 담긴 사진집 ‘2020년 나의 K리그 이야기’가 발간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코로나19로 도전의 시즌을 보냈던 2020시즌을 돌아보기 위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사진집을 제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