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AS

3월 31일 KIA 홍백전, 이민우 & 이정훈

by 2021S 2020. 4. 1.

기사 AS After Service 또는 After Story 
 

매일 무언가를 꾸준히 한다는 거 정말 어려운 일이다. 

오늘 쓴 기사 정리하나 하는 것도 이렇게. 밀리고 밀려있는 기사. 일단 오늘 기사부터 정리해보기로.

네 번째 청백전. 보는 사람도 힘들고 하는 사람도 힘들고. 

시즌을 기다리던 마음, 팽팽하던 긴장감이 끊어지면서 경기 집중력은 떨어지고. 

그렇지만 끝나지 않은 경쟁. 경쟁은 계속되어야 하는 상황. 기약 없는 기다림이 이렇게 힘들다. 

올 시즌은 특히 투수들에게 힘든 해가 될 것 같다. 

타자들도 리듬이 있지만.  투수들이 그 리듬을 잡고 페이스를 맞추는 게 더 까다롭다. 

특히 자리가 아직 확정되지 않은 선수는 캠프 때부터 페이스를 높여서 달리고 있는 중이라. 

경쟁이 이기는 게 먼저인데. 이렇다가 시즌 들어갔을 때 페이스가 뚝 떨어질 수도 있고. 

어느 장단에 맞춰 시즌을 그려나가야 할지. 답답할 것이다.

4,5 선발 경쟁에서 앞서 달려가고 있는 이민우 입장에서는 왜 개막이 아니오라는 소리가 나올 수도 있다 ㅎ. 

개막이었다면 등판을 준비하고 있었을 것이다. 페이스가 내려왔었는데 오늘은 그래도 밸런스 괜찮았다고. 

그런데 아직 캠프 때 모습은 아니다. 아니 이민우 맞아요??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던 이민우의 페이스. 

연일 홈런포는 나오고 있다. 오늘도 홈런 세리모니를 카메라에 담았다. 

알 수 없는 포수 경쟁에 조용히 조용히 한 걸음 한 걸음 나오고 있는 이정훈. 

 

 

이정훈 불방망이에 불 붙은 KIA ‘안방싸움’

이정훈이 ‘한방’으로 KIA 타이거즈 안방싸움에 불을 붙였다. KIA는 31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4번째 홍백전을 치렀다. 경기는 홈런 포함 장단 8안타로 3점을 만든 백팀의 3-0 영봉승으로 마무리됐다. 백팀의 7번 타자 겸 지명타자로 나온 이정훈이 선제 투런포를 날리면서 승리의 주역이 됐다. 드류 가뇽과 이민우가 각각 홍팀과 백팀의 선발로 나온 이날 가뇽이 먼저 2이닝을 소화한 뒤 물러났다. 가뇽의 성적은 2이닝 1피안타 1볼넷. 3회말 …

kwangju.co.kr

 

[핫 플레이어 - 투수 이민우] 체인지업 장착 4이닝 무실점…“선발 진입 목표”

KIA타이거즈의 이민우가 ‘체인지업’으로 선발 자리를 잡는다. KIA 이민우가 31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홍백전에서 캠프 이후 두 번째 등판을 소화했다. 백팀 선발로 나선 이민우는 4회까지 52개의 공을 던지면서 3피안타 1볼넷 4탈삼진 무실점을 기록, 4·5 선발 경쟁에서 선두 자리를 지켰다. 시작은 좋지 못했다. 연속 안타 이후 볼넷까지 내준 이민우는 황대인을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급한 불을 껐다. 투구수 제한으로 아웃카운트 3개를 …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