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AS

KIA 한승택 “올 안방 주인은 나”

by 2021S 2020. 2. 11.

기사 AS 2020 After Service 또는 After Story

비시즌에는 기사 만드느라 고민이 많다. 그런데 이번 비시즌은 수월하게 편하게 잘 넘어간 것 같다. 

오히려 인터뷰는 해놓고 못 다룬 경우도 있고 ... 

황윤호 마무리캠프 때 길게 인터뷰를 했었는데 지면에 못 싣다가 안치홍 이적 후 다시 인터뷰를 해서 기사를 올렸다. 

한승택도 크리스마스 이브날 인터뷰를 했었는데... 

옆에서 황윤호가 인터뷰 해놓고 기사 안 나온다고 구박 아닌 구박을 했고. 한승택도 "나중에 스프링캠프 가 있을 때 쓰시는 것 아니냐"고 했는데. 그렇다 정말 한승택 스프링캠프 들어가고 나서 기사를 썼다 ㅋ

말 잘하고, 카메라도 잘 받는 스타일인데 아직도 영상 울렁증이. 그때 인터뷰도 음성으로 해놨었다. 

지난 시즌 돌아보면서 야구 이야기 재미있게 했었는데.. 언제 시간 나서 올려봐야지라는 생각만 벌써 두 달째. 

'오답노트'에서 답을 찾고 있다고 했다. 

공부 잘하는 애들이 '오답노트'를 잘 활용한다. 어차피 아는 문제, 쉬운 문제는 복기 안 해도 맞는다. 학교 다닐 때 보면 꼭 틀리는 문제를 틀렸다. 

무엇이 문제인지 잘못인지를 잘 알고 이해해야 다음에는 정답을 만들 수 있다. 프로야구 선수들에게는 경험도 중요하다. 

경험과 실패에서 올 시즌 답을 찾겠다던 한승택. 

 

 

KIA 한승택 “올 안방 주인은 나”

KIA 타이거즈의 한승택이 ‘오답노트’를 통해서 안방 선점에 나선다. 한승택은 2019시즌 성공과 실패, 가능성과 숙제를 동시에 확인했다. 시즌 초반 한승택은 약점이었던 타격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KIA의 포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 같았다. 하지만 날이 더워지면서 타격이 주춤해졌고, 한승택은 타격 고민 속에 시즌을 마무리했다. ‘기복’이라는 숙제는 남았지만 안정감 있는 수비로 어필했던 한승택은 타격 가능성도 보여주며 2019시즌 1번 포수가 됐다…

kwangju.co.kr

 

김주찬, 복귀 시계 빨라졌다

KIA 타이거즈의 ‘최고참’ 김주찬의 복귀 시계가 빨라졌다.KIA의 베테랑 김주찬이 오는 10일 미국 플로리다로 향하는 비행기에 오른다. 먼 길을 날아가는 김주찬은 KIA의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자신의 21번째 시즌을 준비한다. 김주찬은 지난 12월 왼쪽 허벅지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으면서 1일 시작된 스프링캠프 명단에서 제외됐었다. 당초 재활과 복귀에 4~5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됐지만, 재활 훈련에 매진한 김주찬은 복귀 시간을 앞당겨 스프링캠프로 향…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