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AS

광주 FC 시즌권 끊고 응원 가자!!

by 2021S 2020. 2. 2.

기사 AS After Service 또는 After Story 

설 연휴 보내고 첫 출근해서 제작한 면. 

솔직히 일하기 싫은 날이 있다. 연휴 보내고 복귀한 이 날이 그랬다. ^^;;

흔히 말하는 생기사 만들기가 귀찮아서.. 연휴 중에 나왔던 광주FC 유니폼, 시즌권 출시,  K리그2 시즌 일정 자료 가지고 기사 만들었다. 

팬들에게 관심 많은 소식들이기도 하다. 

매년 광주FC 시즌권은 구매하고 있다. 많이 즐겁게 찾아주시라는 바람으로 2~3장 구입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곤 하는데. 

이번에는 KIA야구 끊겠다는 형부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ㅎ

스토브리그를 보내면서 동요한 KIA 팬들의 민심. 올해는 광주FC 올인해보겠다는 사람들이 주변에 좀 있다.

새로운 구장에서 새로 시작하는 만큼 지난해에 이어 축구 인기도 상승할 것 같다. KIA는 나도 예측을 못 하겠고. 

축구는 꾸준히 유소년 시스템부터 잘 다져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탄탄한 층을 유지할 것 같다. 좋은, 괜찮은 자원들이 계속 나올 전망이라서. 

유니폼 기사에 대한 반응 중 하나는 '새 유니폼'이었다. 

창단 10주년을 맞는 만큼 새 유니폼을 기대했던 팬들이 있었는데. 조금 달라진 유니폼. 더 선명하고 깔끔해졌다고 할까?

 

 

광주 FC 시즌권 끊고 응원 가자!!

프로축구 광주FC가 2020시즌 시즌권을 사전 예약판매한다.2020시즌권은 총 25회의 이용권(동반 입장 가능)을 차감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W석은 성인권 9만원, 청소년권 6만원이다. 홈 응원석인 E/N석은 각각 8만원과 5만원에 판매된다. 단 전용구장 개장 전 사용하는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는 S구역이 홈응원석이 된다. 2020시즌권은 창단 10주년을 기념해 디자인됐으며 배경에 숫자 10이 표현되어 있다. 좌측 하단에는 10주년 기념 엠블럼이 홀로그…

kwangju.co.kr

 

광주FC, 컬러감 ↑ 새 유니폼 출시

프로축구 광주FC가 컬러감을 더한 새 유니폼을 출시했다. 광주는 지난 23일 K리그1에 도전하는 2020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하고 사전 판매에 들어갔다.새롭게 선보인 유니폼은 홈 노란색·원정 흰색(골키퍼, 홈 하늘색·원정 분홍색)으로 지난해와 색상이 같지만 톤을 조정해 컬러감을 더했다. 또 어깨라인과 소매 부분에 검은색을 넣어 단정함을 더했다. 좌측 가슴에 위치한 엠블럼의 테두리는 빼면서 강인함을 강조했다. 신규 유니폼을 출시한 광주는 20% …

kwangju.co.kr

 

전남 드래곤즈, 안양서 첫 승 사냥

프로축구 전남 드래곤즈가 안양에서 승격을 향한 도전을 시작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최근 하나원큐 K리그2 2020 정규 라운드(1라운드~36라운드)와 플레이오프 일정을 확정해 발표했다. 2월 29일 오후 3시 스타트를 끊는 K리그2는 11월 1일 마지막 36라운드 경기를 치르고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K리그2에서 두 번째 시즌을 맞은 전남은 FC안양과의 원정 경기에서 첫 승 사냥에 나선다. 전남의 홈 개막전은 3월 8일 오후 3시에 열리며 안…

kwangju.co.kr

 

728x90
반응형